MintCollection

민트컬랙션은 패션과 기술의 결합으로 옷의 생명주기를 연장하는 <순환 패션 플랫폼>입니다. 패션 아이템의 생산, 소비, 폐기의 과정에서의 불균형을 발견하여 <생산자-중개자-소비자> 3자 상생이 가능한 지속가능한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옷이 더 옷답게 생명주기를 연장할 수 있는 순환 패션 문화(Circular Fashion Culture)를 만들어 나갑니다.



What We Do.

패션 아이템의 가치 보존

민트컬랙션의 디지털 케어라벨 솔루션, MINT-ID는 암호화된 디지털 워터마크 기술을 통해 패션 브랜드의 가치를 보존합니다.

재판매 보증 & 수익쉐어

민트컬랙션을 통해 거래되는 모든 패션 아이템은 재판매가 보증되어 N차 순환되며 <민트-브랜드- 소비자> 3자간 수익을 쉐어하며 함께 상생합니다.

RE:디자인 프로젝트

민트컬랙션의 리디자인 네트워크는 가장 창의적인 방식으로 세상에 없던 옷을 창조하여 지속가능한 가치를 만듭니다.

더블 클릭하여 편집하세요.

글로벌 탄소배출량의 2위를 차지하는 패션 산업은 현재 ESG(Enviroment, Social, Governance) 열풍이 거세게 일고 있습니다. 이제 패션 브랜드는 ESG시대 생존 전략을 반드시 고민해야하는 시기에 있습니다. 그러나, 발빠르게 변해가는 소비자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점과 선진국을 중심으로 전개되고 있는 탄소중립 정책에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기에는 패션 브랜드가 풀어나가야할 어려움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이러한 현실을 반영하여 민트컬랙션의 <순환 패션 플랫폼>은 이미 생산된 패션 아이템이 다시 올바르게 회수되어 말끔하게 컨디셔닝된 후 재판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하는 MINT-ID 솔루션을 통해 3자간(민트컬랙션-제휴사-소비자) 수익을 쉐어하는 순환 비즈니스 모델로, 패션 브랜드가 순환 비즈니스로 전환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자 합니다. 탄소중립이라는 시대의 과제를 패션 브랜드와 함께 해결해나가고 싶습니다.

© 2016 by Corp Consulting Group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